고객지원

원격지원서비스

업데이트

서비스전체

2018/12/11(화) 관리프로그램 업데이트 게시판 운영 및 업데이트 방법 안내

2018.12.11

안녕하세요. 게토입니다.

2018년 12월 11일(화)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관리프로그램 업데이트 게시판 운영 안내드립니다.

더불어 업데이트 방법과 주의 사항을 상세히 안내드리오니 아래 내용 참고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방법
 1. 게토 홈페이지 또는 카운터PC 관리프로그램을 통해 업데이트 파일을 설치합니다
 2. 업데이트 전 반드시 DB백업 진행 바랍니다.
  (!) 백업 경로를 USB로 설정 시 USB 정상 작동 확인 후 DB백업 바랍니다.
 3. 업데이트 파일 실행 후 카운터 프로그램 재시작 시 종료하지 마시고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4. 업데이트 완료 후 카운터PC 로그인창이 생성됩니다. 로그인 후 업데이트 버전 확인 바랍니다.

 

업데이트 주의사항
[게토매니저#]

 1. 카운터 버전과 클라이언트 버전을 동일하게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업데이트 시 매장에 사용중인 손님이 계실 경우 해당 좌석은 업데이트 되지 않으며, 사용 종료 비활성화 및 상품 주문이 정상적으로 이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업데이트 진행 후 첫 실행 시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습니다.
 3. 업데이트 후 하위 버전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게토매니저G]
 1. 업데이트 전 백신 실시간 감시모드 및 정밀검사 진행 바랍니다.
 2. v5.9.5.0 이상 설치 시 (QR)순간복구 프로그램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v5.9.5.0 이상 설치 시 마에스트로 복구프로그램만 사용 가능합니다.
 4. v5.9.4.0 버전부터 서버/매니저가 자동 업그레이드 됩니다.
 5. v5.9.3.4 이상 버전부터 DB암호화 작업으로 하위 버전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글
VER 6.8.0.0 업데이트 안내
2018.12.11
이전글